1958년 5월 4일, 펜실베니아의 레딩에서 태어난 키스 해링은 20세기 후반에 가장 영향력 있는 예술가들 중 한 명으로 떠올랐습니다. 그의 활기차고, 그래피티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으로 유명한, 해링의 독특한 스타일과 사회적 조건에 대한 충실함은 그를 뉴욕시의 도로 예술계에서 매우 중요한 인물로 만들었습니다. 대담한 선, 밝은 색, 그리고 역동적인 캐릭터들이 특징인 그의 예술은 예술계와 대중 문화, 다이빙 삶, 죽음, 사랑, 그리고 사회 정의에 주제에서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이 구성에서, 우리는 해링의 삶, 문화적 진보, 그리고 현대 예술과 사회에 대한 그의 지속적인 영향을 탐구합니다. 나이와 교육이 아닌 나이와 초기 영향 키스 해링은 그를 둘러싼 만화와 대중 문화에 영감을 받아 묘사에 대한 초기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의 아버지인 알렌 해링은 아마추어 만화가였고 키스의 막 피어나는 선물을 격려했습니다. 해링의 초기 영향은 수스 박사, 월트 디즈니, 그리고 찰스 슐츠를 포함했는데, 이것은 그의 작업장 이후의 기발하고 만화적인 자질에서 분명합니다. 해링은 피츠버그에 있는 아이비 전문 예술 학교에 잠시 다녔지만, 시장성 있는 예술 세계가 그의 문화적인 비전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매끄럽게 깨달았습니다. 1978년, 그는 그의 경력을 크게 말해주는 결정인 시각 무역 학교(SVA)에 등록하기 위해 뉴욕으로 갔습니다. 뉴욕시의 예술계 1970년대 후반과 1980년대 초, 뉴욕시는 문화적인 시도와 예술적인 다양성의 중심지였습니다. 펑크, 힙스터리즘, 그리고 도로 문화에 의해 말해진 시민 예술계는 해링의 창조적인 시도에 풍부한 기반을 주었습니다. 그는 거대 도시의 갤러리와 구조물을 장식한 그래피티 예술뿐만 아니라 장 미셸 바스키아와 케니 스카프와 비슷한 동료 예술가들의 작품에 의해 영감을 받았습니다. SVA에서, 해링은 추상적이고 공연적인 무역을 소개받았고, 이것은 문화적인 표현의 가능성에 대한 그의 이해를 넓혔습니다. 크리스토와 앤디 워홀과 유사한 예술가들의 워크숍에 대한 그의 노출은 예술에 대한 그의 접근법을 더 알려주었고, 높은 계급과 낮은 계급의 사회를 공공 참여에 중점을 둡니다.
공공 예술 및 벽화
헤링의 아이코닉 스타일 헤링의 탄생은 1980년대 초 그의 시각 어휘의 중심이 되었던 "Radiant Baby"와 "Barking Canine" 모티프로 개선되었습니다. 그는 뉴욕시 대피소의 거부된 안내판에 분필을 그리기 시작했고, 임시 공공 공간을 그의 기름에 실질화했습니다. 이 단순하지만 중요한 이미지들은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았고, 헤링은 급성장하는 도로 예술 운동의 주요 인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헤링의 대피소 기름은 예술을 위한 예술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소비주의, 기술, 그리고 에이즈 극단주의와 유사한 문제를 다루는 사회 논평의 한 형태였습니다. 그의 작품은 누구나 접근할 수 있었고 예술과 대중 사이의 울타리를 무너뜨렸습니다. 예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공공 예술과 쇼피스 헤링의 땀은 대피소를 넘어 대형 공공 쇼피스로 확장되었습니다. 그의 가장 악명 높은 작업장 중 하나인 "The Crack is Wack" tempera(1986)는 할렘(Harlem)의 핸드볼 코트에서 만들어졌고 크랙 코카인 전염병을 다루었습니다. 거대성 담당자들의 원래 저항에도 불구하고, 템페라는 상징적인 사회 논평 작품이 되었고 공공 예술과 행동주의에 대한 헤링의 헌신의 증거로 남아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예술 작품은 베를린 장벽의 서쪽에 그려진 "베를린 장벽 벽화"(1986)입니다. 정치적인 압박과 분열의 시기에 만들어진 템페라는 미봉책과 조화에 대한 열망을 나타냅니다. 그의 예술에 강한 사회적 소통을 가져오는 헤링의 능력은 전 세계의 문화와 함께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협업과 시장성 있는 거래 헤링은 다른 예술가들과의 협업과 시장성 있는 예술로의 모험을 통해 그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그는 그레이스 존스(Grace Jones)와 마돈나(Madonna)와 유사한 음악가들과 함께 작업했고, 그의 디자인은 지폐, 독자 표지, 그리고 의류에 등장했습니다. 1986년, 그는 자신의 디자인이 포함된 제품을 판매하는 소매점인 뉴욕시에 팝 프로텍트(Pop Protect)를 열었습니다. 이 모험은 예술이 모두를 위한 것이어야 한다는 그의 믿음을 반영하면서, 그의 예술을 더 많은 추종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예술계의 일부 사람들로부터 "예외되었다"는 리뷰에도 불구하고, 헤링은 예술 민주화에 대한 그의 비전을 억지로 고수했습니다. 스와치와 앱솔루트 보드카와 같은 브랜드와의 협력은, 그의 가정교사인 앤디 워홀처럼, 시장성 있는 예술과 순수 예술 사이의 차이를 메울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헤링의 가용성
현대 예술에 대한 키스 헤링의 영향은 엄청납니다. 도로 예술과 높은 예술을 결합하는 그의 능력은 태어나지 않은 세대의 예술가들이 새로운 미디어와 공간을 탐험할 수 있는 길을 닦았습니다. 헤링의 선과 활기찬 색상의 단순하고 대담한 사용은 수많은 예술가들에 의해 모방되었고, 그의 사회 정의와 행동주의의 주제는 순간적으로 계속 울려 퍼집니다. 뱅크시, 셰퍼드 페어리, 그리고 KAWS와 같은 예술가들은 헤링의 작업에 의해 영감을 받았고 중요한 파견을 전달하기 위해 공공 공간을 사용하는 그의 유산에 근거를 두고 있습니다. 헤링의 가용성에 대한 강조와 전통적인 예술 엘리트주의에 대한 거부는 예술이 인식되고 창조되는 방식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속적인 패션성과 예술적인 영향 헤링의 작업장은 인기 있고 적용 가능하며, 전 세계에서 주요 전시회와 회고전이 열립니다. 그의 작업장은 뉴욕의 현대미술관(MoMA)과 파리의 퐁피두 센터와 유사한 유명한 미술관에서 전시됩니다. 1989년에 설립된 키스 헤링 재단은 사회적 대의에 대한 헤링의 중단 없는 헌신을 반영하여 에이즈 탐험, 어린이 프로그램, 그리고 무역 교육을 계속 지원합니다. 헤링의 이미지는 패션, 음악, 그리고 미디어를 포함하여, 대중문화에 침투했습니다. 그의 상징적인 숫자들은 사랑, 동정, 그리고 저항의 상징이 되었고, 사회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예술을 사용하는 그의 의사소통은 그 어느 때보다 강했습니다. 예술계에 대한 키스 헤링의 은혜는 그의 독특한 시각적 스타일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사회 운동, 공공 예술, 그리고 가용성에 대한 그의 헌신은 예술계의 관습에 도전했고 영감을 주고 계속해서 반향을 일으키는 영원한 유산을 남겼습니다. 초기의 쉼터 기름에서부터 대규모 전시 작품과 시장성 있는 협업에 이르기까지, 헤링의 작품은 문화적 발명과 사회적 지식의 독특한 조합을 구현합니다. 도로 예술의 대가이자 사회 변화의 목소리로서, 키스 헤링의 유산은 지속되고, 그의 활기차고 중요한 창작물로 태어나지 않은 세대들에게 영감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