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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드가 드가.초기 예술적 영향.예술적 스타일과 주요 작품

by 마음 평화 2024. 6.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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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드가 드가

프랑스 파리에서 1834년 7월 19일에 힐라에르 제르망 에드가 드가스로 태어난 에드가 드가스는 현실주의자로 알려진 그의 선호에도 불구하고 인상주의의 작가들 중 한 명으로 기념됩니다. 그의 발레 홉, 경주마, 그리고 매일의 장면 묘사로 유명한 드가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발로 초현대적인 삶의 에너지와 복잡성을 포착했습니다. 그의 혁신적인 발차기와 움직임과 형태에 대한 예리한 관찰은 그를 전통 예술에서 초현대 예술로 이행하는 데 중요한 인물로 확립하면서, 예술계에 크게 알려주었습니다. 나이가 없고 문화적인 발전 가족 배경과 교육을 받은 드가는 비교적 뚱뚱한 가족 출신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은행가였고 그의 어머니는 뉴올리언즈의 뚱뚱한 가족 출신이었습니다. 이 특권이 있는 배경은 드가가 고품질의 교육을 추구하도록 했습니다. 그는 고전 교육에 입학했던 루이 르 그랑에 등록했고 파리 법대에도 입학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술에 대한 그의 열정은 곧 그의 법학 공부를 무색하게 했습니다. 1855년, 드가는 장 오귀스트 도미니크 잉그레스의 제자인 루이 라모테의 지도 아래 에콜 데 보자르에서 정식 예술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좋은 것과 형태에 대한 잉그레스의 강조는 항상 그를 중요한 가정교사로 여겼던 드가에게 깊은 말을 해주었습니다. 초기 동안, 드가는 르네상스 걸작들을 공부하고 구성과 방식에 대한 그의 이해를 공고히 하기 위해 이탈리아로 여행했습니다.

 

초기 예술적 영향

사전에 문화적인 영향 드가의 초기 작업장은 그가 이탈리아에서 존경했던 고전적인 전통과 잉그레스의 훈련에 의해 크게 알려졌습니다. 그의 초기 관심은 문자 그대로의 기름에 있었지만, 곧 그의 관심은 초현대적인 주제로 옮겨갔습니다. 외젠 들라크루아와 귀스타브 쿠르베의 작업장도 그의 흔적을 남겼고, 드가는 더 이상의 초현대적인 주제와 방식을 탐구하도록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는 작업장 이후 그의 특징이 된 정확한 묘사법과 필멸의 형태에 대한 관심을 특징으로 하는 스타일을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현대적인 주제로의 전환 1860년대 후반, 드가는 문자 그대로의 기름에서 헤어지기 시작했고 오히려 초현대적인 삶의 장면들로 돌아섰습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드가가 더 자연스럽고 현실적인 주제를 받아들이도록 격려했던 에두아르 마네와 유사한 현대 예술가들과의 그의 관계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발랄함에 대한 드가의 관심은 그가 선택한 주제에 반영되었습니다. 그는 파리 작품, 경마장, 카페 생활의 장면들을 묘사함으로써 거대함의 생명력과 역동성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예술적 스타일과 주요 작품

예술 양식과 주요 작품
움직임과 현대성에 중점을 둡니다
드가의 움직임에 대한 매력은 그의 작품 전반에 걸쳐 분명합니다. 빛과 색에 집중했던 동시대 인상주의자들과 달리, 드가는 움직이는 인간상에 더 관심이 있었습니다. 리허설과 공연에서 다양한 단계에서 묘사된 그의 발레 댄서들은 그의 가장 상징적인 주제들 중 하나입니다. 댄스 클래스 (1874)와 바레에서 연습하는 댄서들 (1877)과 같은 작품에서, 드가는 세심한 세부 사항으로 그의 댄서들의 우아함과 훈련을 포착하기 위해 그림, 파스텔, 유화를 결합합니다.

문화 양식과 주요 작업장 움직임과 야수성에 초점을 맞추다 드가의 움직임에 대한 매력은 그의 작업장 전반에 걸쳐 분명합니다. 빛과 색상에 집중했던 현대 모방가들과 달리, 드가는 필멸의 숫자를 움직이는 것에 더 관심이 있었습니다. 연습과 공연에서 다채로운 단계로 묘사된 그의 발레 홉은 그의 가장 상징적인 주제들 중 하나입니다. 댄스 클래스(1874)와 바레(1877)에서 리허설을 하는 것과 유사한 작업장에서 드가는 기름, 빛, 유화 기름을 결합하여 세심한 세부 사항으로 그의 홉의 섬세함과 규율을 포착합니다. 드가는 또한 움직임과 에너지에 유사한 강조를 두고 승마의 세계를 묘사했습니다. "버스 근처 경주 아마추어 기수"(1876-1877)와 유사한 그의 기름과 경주마와 기수의 인형은 스포츠의 압력과 역동성을 포착하기 위해 그의 발을 보여줍니다. 혁신적인 기술 드가는 다채로운 문화 방식의 대가였으며, 그가 원하는 상품을 달성하기 위해 의상과 스타일을 끊임없이 실험했습니다. 그는 질감과 색상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그들의 능력을 크게 높이 평가했기 때문에 아쿠아렐을 자주 사용했습니다. 블루 홉(1890)과 유사한 그의 조명 작업장은 그림의 색상 팔레트와 역동적인 구성으로 유명합니다. 드가는 또한 사진과 일본 인쇄물의 등장으로 알 수 있듯이 다양한 관점과 컷을 사용하는 데 혁신적이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L'Absinthe(1876)와 유사한 작업장에서 분명하고 숫자가 특이한 각도로 배치되도록 허용하여 근접성과 문학주의를 만듭니다. 일시적인 순간과 일상적인 조건에 대한 그의 관심은 획기적이었고 초현대 예술의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형태 탈각 오일과 묘사 외에도, 드가는 필멸의 형태에 실질적으로 초점을 두고 형태를 탐구했습니다. 그의 가장 악명 높은 형태인 리틀 코티온은 14(1881)가 처음 전시되었을 때 캡션을 만들었습니다. 사실적인 튜투와 발레 슬리퍼를 착용한 그 형태는 전통적인 형태에서 크게 변화했습니다. 기름과 아쿠아렐과 마찬가지로 드가의 인형은 움직임과 인간의 형태에 깊은 관심을 가졌고, 평평한 기름의 탐험 도구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결론 에드가 드가의 문화 여행은 진정성과 에너지로 초현대적인 삶에 상륙하는 것을 집요하게 추구한 것이 특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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