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 미술의 아버지
추상 미술의 아버지라고 자주 불리는 바실리 칸딘스키는 초현대 미술의 지리를 바꾼 혁명적인 화가였습니다. 1866년 12월 16일 모스크바에서 태어난 칸딘스키는 법과 경제학의 선구적인 예술가로 성장하면서 지적 엄격함과 창조적인 천재성의 교차로를 보여주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칸딘스키의 성장 과정, 그의 문화적 발전, 그리고 그의 작품이 그의 시대의 격동의 문자 그대로의 배경의 환경에서 계속적으로 미치는 영향을 탐구합니다. 러시아에서의 초기 삶과 성장 과정 뚱뚱한 가족에서 태어난 바실리 칸딘스키는 탄탄한 교육적 토대를 받았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음악과 석유에 깊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의 문화적 재능에 사로잡혀 그의 부모님은 그가 창의적인 성향을 탐구하도록 격려했지만, 칸딘스키는 원래 더 전통적인 학문적 길을 따랐습니다. 학문적 추구와 전환점 칸딘스키는 정규 교육에 입학했고 모스크바 대학에서 법과 경제학을 공부하여 우등으로 졸업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술에 대한 그의 열정은 이제 식었습니다. 그가 1895년 모스크바 전시회에서 모네의 '하이덤'을 만났을 때, 그의 결정적인 순간은 그였다. 그 경험은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고, 그는 풀타임으로 예술을 추구하기 위해 그의 법률 경력을 포기했습니다. 이 결정은 그가 궁극적으로 선도적인 인물이 된 시각 예술의 세계로의 그의 여행의 아침을 기념했습니다. 1896년 뮌헨과 예술 훈련으로, 칸딘스키는 예술 아카데미에서 공부하기 위해 독일 뮌헨으로 갔습니다. 뮌헨은 아방가르드 운동의 적극적인 중심이었고 칸딘스키에게 다채로운 현대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프란츠 폰 스턱과 유사한 악명 높은 예술가들의 지도 아래, 그는 그만의 문화적 비전을 개발함으로써 그의 전문적인 춤을 연마했습니다. 그의 초기 작업장은 인상주의와 상징주의에 의해 들렸지만, 점진적으로 더 많은 추상적인 형태를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색상과 형태에 대한 초기 시도
색상과 형태에 대한 초기 시도 블루 라이더(1903)와 블루 마운틴(1908-09)과 유사한 칸딘스키의 초기 작업장은 색상과 형태에 대한 그의 증가하는 관심을 보여줍니다. 회화적인 색상과 역동적인 구성을 특징으로 하는 이 오일들은 색상의 내적이고 감정적인 힘에 대한 그의 믿음을 반영했습니다. 그는 현대 예술을 장려하고 예술 교회를 강조하기 위해 1911년 프란츠 마크와 함께 블루 라이더 운동을 공동 설립했습니다. 추상 예술 칸딘스키의 중요한 작품인 "작곡 7"(1913)은 자주 그의 초기 추상적인 시도의 주춧돌로 여겨집니다. 소용돌이치는 색상과 자르는 모양으로 가득 찬 이 복잡하고 역동적인 오일은 그의 내면의 열정과 초월적인 유령을 전달하는 수단으로써 예술에 대한 그의 비전을 압축합니다. 그는 추상 예술이 암시적인 이미지의 제약을 벗어날 수 있고 더 순수한 형태의 표현을 이끌어낼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의 이론적인 농담, 특히 "예술의 정신에 관하여"(1911)는 예술의 내적이고 감정적인 영역에 대한 그의 연구를 더 분명히 했습니다. 이 영향력 있는 작품에서 칸딘스키는 색상과 형태가 특정한 감정적인 그리고 정신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외부 현실보다 내적인 손님을 우선시하는 추상적인 접근법을 지지했습니다. 후기 작업장과 바우하우스 에라 칸딘스키의 문화 여행은 1922년 바이마르의 바우하우스 학교에 합류했을 때 새로운 방향을 잡았습니다. 바우하우스에서 그는 폴 클리와 월터 그로피우스를 포함한 다른 아방가르드 예술가 및 엔지니어들과 어울렸습니다. 작곡 8세(1923)와 몇 개의 원(1926)과 유사한 이 기간 동안 그의 작업장은 추상에 대한 더 기하학적이고 구조적인 접근법을 보여주면서 바우하우스의 디자인과 기능에 대한 강조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바우하우스에 있는 동안 칸딘스키는 예술과 음악 사이의 관계를 탐구하면서 시각 예술이 음악적인 감각을 이끌어낼 수 있고 그 반대도 수 있다는 공감각적인 명제를 더 발전시켰습니다. 이러한 학제 간 접근법은 그의 추상적인 구성을 수정하여 미터와 조화에 영감을 주었습니다.